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해줘홈즈 부캐부자 보금자리 찾기 용인 광주 덕팀 수지구 핫bar테라스하우스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슈퍼주니어 은혁 동해 인턴코디 102회

by 리에스더 2021. 4. 4.

구해줘홈즈 부캐부자 보금자리 찾기 용인 광주 덕팀 수지구 핫bar테라스하우스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슈퍼주니어 은혁 동해 인턴코디 102회

 

# 경기도 광주& 용인 <취미가 다양한 부캐부자의 다이나믹 하우스>

 

구해줘홈즈에 본캐부터 부캐까지 직업과 취미가 다양한 의뢰인이 등장한다. 
현재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고 있는 의뢰인은 부캐로 강연자 및 에세이 작가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고 있다고 한다. 
특히 술에 진심이라고 밝힌 의뢰인은 최근 칵테일을 전문적으로 조주하는 조주기능사 자격증까지 준비 중이라고 말하며, 나만의 홈bar를 만드는 게 꿈이라고 밝힌다. 

 


의뢰인은 다양한 부캐 활동에 따른 확실한 공간 분리와 6인용 식탁을 둘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희망했으며, 지역은 어머니 집과 인접한 경기도 광주와 용인을 바랬다. 그리고 직장이 있는 강남역에서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의 곳을 원했다. 예산은 최대 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은혁이 인턴코디로 출격한다. 은혁은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다고 말한다. 
그는 예전에 살던 전 집을 빈티지 감성으로 리모델링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또, 분위기에 어울리는 인디언텐트까지 구입했으나, 숙소에 들어오면서 인테리어가 망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은혁과 동해는 양세찬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와 광주시로 출격한다. 
세 사람은 86년 범띠 동갑내기로 시작부터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다. 양세찬은 의뢰인 역시 86년 범띠라고 밝히며, 범의 기운으로 대동단결해 반드시 승리하자며 강한 승부욕을 내비친다. 



두 사람은 루프탑 햇살을 감상하며 “칠레의 와인 농장에서 느꼈던 햇살”이라고 표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한다.

 


홈bar를 꿈꾸는 의뢰인을 위한 맞춤형 매물을 둘러보던 은혁은 사계절을 담아내는 통창과 다양한 공간에서 연출 가능한 홈bar를 보며 감탄사를 내뱉는다. 
또 눈,코,입을 개방하며 “나도 의뢰인처럼 1차, 2차, 3차를 집 안에서 즐기고 싶은 로망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덕팀, 양세찬 코디 & HOUSE PARTY! 슈퍼 매물 주니어 은혁 & 동해

하태 핫해! 우리집이 바로 #핫_플레이스
핫한 유럽풍 레드브릭 외관과 넓~은 테라스Bar~ 매일매일이 바캉스!

용인시 수지구 <핫bar 테라스하우스>

마운틴 뷰 라운지Bar부터 루프탑Bar까지...! Bar 공간이 무려 네 곳!! 
이 집과 사랑에 빠지지 않는 당신... 유죄!

광주시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뭘 좋아할지 몰라 이 집 저 집 준비해봤어~♥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의뢰인의 새 보금자리 찾기는 4월4일 밤 10시 4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