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해줘홈지 덕팀 신당동 지상투룸 나가신당 삼선동 도보로 대학로 서교동 합정 7070하우스 두 룸메이트 월세집 구하기 오마이걸 유아 승희 인턴 103회 4월10일

by 리에스더 2021. 4. 10.

구해줘홈지 덕팀 신당동 지상투룸 나가신당 삼선동 도보로 대학로 서교동 합정 7070하우스 두 룸메이트 월세집 구하기 오마이걸 유아 승희 인턴 103회 4월10일

 

구해줘홈즈 #서울역세권 <희극배우를 꿈꾸는 두 룸메이트의 서울 입성! 1000/70 월셋집 구하기>

 

구해줘홈즈에 꿈을 위해 서울 살이 월셋집을 구하는 두 친구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들은 서울예대 개그동아리 ‘개그클럽’의 회장과 부회장으로 현재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반지하 투 룸 월셋집에서 함께 거주 중이라고 한다. 
의뢰인들은 각종 오디션의 기회가 많은 서울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말하며, 새로운 월셋집을 찾는다고 밝혔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두 사람은 이동이 편리한 서울 내 역세권 매물을 희망했으며, 방 2개 혹은 공간 분리가 가능한 원룸을 바랐다. 예산은 보증금 최대 1,000만 원에 월세 최대 7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그룹 오마이걸의 유아와 승희가 인턴코디로 출격한다. 
두 사람은 전에 오마이걸의 지호가 홈즈에 출연해 승리했며, 자신들 또한 ‘반드시 이기고 가겠다.’며 굳은 각오를 다진다.

 

 

오마이걸 승희는 망원동에서 숙소 생활을 했으며, 멤버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숙소를 구했다고 말한다. 
또, 발품을 직접 판 멤버에게 방을 고를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졌으며, 그 결과 미미와 비니가 가장 큰 방을 사용했다고 말한다.

 


또, 유아는 오랜 숙소 생활 경험상 개인 공간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주변에 먹거리가 많은 ‘먹세권’을 선호한다면서 특히, 먹세권을 슬리퍼를 신고 나갈 수 있는 ‘슬세권’을 원한다고 했다.
덕팀의 김숙과 함께 출격한 유아와 승희는 시작부터 남다른 하이텐션을 선보였다고 한다. 
자신들의 히트곡을 개사해 부르는가 하면, 매물의 방문을 열 때마다 깜찍한 리액션과 꺄르르 웃음소리로 코디들을 무장해제 시켰다고 한다.

 

 

 

덕팀의 코디들은 서울시 중구로 출격한다.

지하철 약수역이 보도 3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으로 남산타워와 남산공원이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곳이다.
현재 세입자가 셀프 리모델링을 한 매물의 내부는 흠잡을 곳이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고쳐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승희는 미니 거실의 조명을 받으며, 독백 연기까지 선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덕팀, 덕팀장 김숙 & 승리의 매~물보라를 일으켜~♪ 오마이걸 유아 & 승희 인턴코디

 

떡볶이는 못참어! 즉떡세권 신당동에서 도보 3분 약수역 초역세권!!
게다가, 매일 매일 햇빛 소독 가능한 채광 맛집! 지상에 위치한 투룸이 나가신당~!
중구 신당동 <지상 투룸 나가신당~!>

우리집 바로 뒤가 성곽길! 나랑 성곽길 걸으러 가지 않을래?
게다가 희극인들의 성지, 대학로가 도보권?! 이 집 완전 힛트다 힛트!
성북구 삼선동 <도보로! 대학로!>

젊음의 기운 가득! 합정과 망원사이에 위치한 아기자기 투룸!
가슴 뻥 뚫리는 감성 옥상까지 준비완료! 이 집에 숨겨진 ‘7070’의 비밀이 궁금하다면?!
마포구 서교동 <합정 7070 하우스>

 

‘첫 서울살이’를 시작하며 꿈을 이뤄나갈 수 있는 1000/70 이하 월셋집을 구해줘 홈즈~!
뭘 좋아할지 몰라 이 집 저 집 준비해봤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