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515회 강원도 인제 배순옥 최원명 모자 두부가게 45년 산골 두부집 노포 식당 위치 어디
12월 31일 금요일 저녁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515회 '45년 산골 두부집 엄마의 땅이 뭐길래' 편에서는 강원도 인제에서 두부집을 운영하고 있는 부자의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방송에 소개된 식당 상세정보는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원도 인제의 산골에는 45년째 한 자리에서 장사해 온 식당이 있습니다. 한 번 다녀간 손님은 그 맛을 잊을 수 없어 다시 찾아온다는 이곳. 바로 두부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랍니다. 식당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를 모두 손수 농사로 준비하는 순옥 씨. 아들은 이제 농사는 그만하자며 순옥 씨를 설득하지만, 순옥 씨는 고집을 꺾지 않습니다. 그래서 순옥 씨는 오늘도 아들의 잔소리를 피해 몰래 밭으로 나갑니다. 하지만 아들은 엄마를 찾아 나서고 결국, 아들은 특단의 조치를 내립니다. 두부 가게만으로도 녹초가 되는 엄마를 농사에서 해방시키기 위해 아들 원명 씨는 농사지을 땅을 팔겠다고 하는데요, 장사하며 조금씩 샀던 땅을 팔겠다는 아들의 말에 순옥 씨는 부아가 치밀어 오르는데… 과연, 순옥 씨는 땅을 지킬 수 있을 까요?
사노라면 인제 45년 산골 두부집 정보
※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내용과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 바랍니다.
- 상호 : 시골두부 고향집
- 영업시간 : 09:00 - 20:00
셋째주 수요일 휴무
👉 주소, 전화번호 [확인하기] |
👉 메뉴, 가격 [확인하기] |
많이 본 글보기 ▼
사노라면 양조장 작은 딸은 엄마의 애정이 필요해 평택 전통주 오양주 택배 주문 구입방법
* 업체 및 인물 /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 이미지출처: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