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55화 충남 공주 45년 전통 너비아니 한정식 파는곳 식당 위치
2022년 1월 29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KBS 1TV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55화 설특집, 참곱다 그동네 - 충남 공주 편이 방송되며, 배우 김영철은 45년 전통의 너비아니 한정식을 맛봅니다.
방송에 소개된 한정식집 상세정보는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5년 전부터, 너비아니 한정식 한 가지 메뉴만을 파는 식당은 몇 해 전, 연로한 어머니를 병원에 모시고 큰딸 정연 씨가 홀로 가게를 지키고 있습니다. 한 점 한 점 숯불에 구워 올리는 너비아니와 20여 가지가 넘는 제철 반찬들, 그리고 청국장과 해물 찌개까지 하나같이 손 많이 가는 찬을 내느라 잠시도 주방에서 벗어날 짬이 없다는 정연 씨가 힘들게 가게를 꾸려가는 이유는 모두 어머니 때문이라고 합니다. 10살에 식당 일을 시작해, 온갖 궂은일 해가며 모은 돈으로 차린 가게는 어머니의 모든 것이었고, 유난히 애틋했던 모녀의 추억이 고스란히 베여있는 곳이기 때문이라는데요.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과 애틋함이 담긴 딸의 따뜻한 밥상을 맛봅니다.
동네한바퀴 공주 너비아니 한정식 식당 정보
※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내용과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 바랍니다.
- 상호 : 제일농장식당
- 방문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 주소, 전화번호 [확인하기] |
👉 방문자 리뷰 [확인하기] |
많이 본 글보기 ▼
김영철의동네한바퀴 공주 만두전골집 직물공장 개조한 이북식 만두전골 맛집
* 업체 및 인물 /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 이미지출처: KBS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