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60화 경남 밀양 얼음골 사과빵 파는곳 연락처
2022년 3월 5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KBS 1TV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60화 햇빛 찬란하다 아리랑 고갯길, 경남 밀양 편이 방송되며, 배우 김영철은 얼음골에서 사과농사를 지으며 사과빵을 굽는 부부를 만납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양의 3대 신비로 불리는 얼음골 일대에서 자란 사과는 큰 일교차 덕분에 높은 당도와 식감이 뛰어나 명품 사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과 향이 물씬 풍기는 얼음골 도롯가를 걷던 배우 김영철 씨는 사과 가판대 사이에서, ‘얼음골 사과빵’이라고 적힌 푸드 트럭을 발견합니다. 마침, 트럭 안에서 사과빵을 굽고 있던 주인장 부부는 5년 전, 얼음골에 들어와 사과 농사를 지으며, 사과빵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사과빵만큼 새콤달콤한 것이 바로 14살 차이 부부의 러브스토리라고 하는데요. 일찍 아버지를 여읜 남편 호준 씨는 홀어머니와 4명의 동생 뒷바라지를 하느라, 마흔이 넘도록 결혼은 생각지도 못했다가 우연히 조카의 하원 길에서 본 유치원 선생님에게 한눈에 반해 당찬 고백으로 한 달 만에 일사천리로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합니다. 누구보다 큰 배포를 가진 호준 씨와 그의 든든한 조력자인 아내가 만드는 달콤상큼한 얼음골 사과빵을 맛봅니다.
동네한바퀴 밀양 얼음골 사과빵 업체 정보
※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업체 사정으로 인해 내용과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 바랍니다.
- 상호 : 하나팜
- 주소 :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산173-29
- 전화 : 05-355-0300
- 영업시간 : 09:00 - 21:00
- 전국택배 주문 가능.
많이 본 글보기 ▼
김영철의동네한바퀴 아리랑시장 밀양 부편 파는곳 떡집 위치 연락처
* 업체 및 인물 /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 이미지출처: KBS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