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서민갑부 381회 최재혁 연매출 48억 일산 희귀 동물 분양 매장
이번주 서민갑부에서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희귀 동물 분양과 관련 용품 판매로 연 매출 48억 원을 버는 최재혁 갑부가 소개됩니다.
업체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재혁 씨는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에 이르기까지 약 1300여 마리의 희귀 동물 분양 사업을 하고있습니다. 애완 파충류로 인기가 많은 눈썹 도마뱀을 비롯해 몸값이 무려 750만 원에 달하는 방사 거북 등, 쉽게 보기 힘든 희귀 동물들을 분양받기 위해 최재혁 갑부의 매장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로 북적입니다.
최재혁 씨의 사업은 희귀 동물 분양 뿐만 아니라, 자체 공장에서 사육장, 먹이 그릇, 은신처 등 사육과 관련된 다양한 용품을 직접 제작해 판매하기도 합니다. 희귀 동물의 각 특성에 맞춘 갑부의 용품들은 동물들이 서식하는 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파충류의 매력에 빠진 최재혁 씨는 단돈 120만 원으로 거북이 다섯 마리로 분양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업 초기에는 생활비 한 푼 내놓지 못할 정도로 어려웠지만, 앞만 보고 일하며 사업을 키워나갔고, 그 결과 현재 희귀 동물 업계에서 손꼽히는 인물로 거듭난 것은 물론이고, 전국에 4개 지점을 운영하는 어엿한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많이 본 글보기 ▼
업체 정보
상호 : 뉴런렙타일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촌로26번길 7-4
- 전화 : 0507-1407-4563
* 이미지출처: 채널A 서민갑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