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행 군산 신시도 정판옥 장옥자 부부 민박집 1박4식 참돔회 흑삼해삼 주꾸미 갑오징어 낙지 해물샤부샤부 꽃게 해물 칼국수 섬시네끼 신시도 6월1일
사람에 치이고 일에 치여 살더라도 마음의 쉼표 찍게 해주는 나만의 풍경 하나쯤 있어 또 하루 버티고 살아가는 법인데, 왜 이제야 만난 건가.. 멀어도 다시 가고픈 힐링의 섬부터 특별한 계획 없이 찾아도 특별해지는 섬마을 밥집까지. 돌고 돌아 인생의 행복 명당을 찾은 사람들!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꼭꼭 숨겨진 힐링의 그 섬, 그 사람들, 그 풍경들을 찾아 떠나본다.
방송정보는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기행 더보기▼
전라북도 군산에 위치한 신시도에 하룻밤 묵으면 식사를 네 끼나 차려주는 민박집이 있다? 독일인 셰프 다리오와 함께 떠나는 섬마을 미식 여행!
바다에 나가 손님상에 올릴 해산물을 잡아 온다는 정판옥 씨와 싱싱한 제철 해산물로 끼니마다 다 다른 반찬을 직접 만든다는 판옥 씨의 아내 박정미 씨.
섬에 도착과 동시에 차려지는 푸짐한 참돔 회 한 상! 거기에 오늘 특별히 잡혔다는 흑삼 해삼까지. 배가 채 꺼지기도 전에 차려지는 저녁상은 직접 잡은 주꾸미, 갑오징어에 낙지까지 푸짐한 해물 샤부샤부다.
새벽 5시부터 일어나 12개의 반찬을 직접 만든다는 아내의 정성이 깃든 아침 밥상에서 이것도 서운해 떠나기 전 대접하는 꽃게가 들어간 해물 칼국수까지 특별한 계획이 없어도 들어서는 순간 특별해지는 그 섬, 군산 신시도로 떠나는 섬시네끼 힐링 여행을 떠나본다.
한국기행 군산 신시도 정판옥 장옥자 부부 민박집 위치 연락처 알아보기
대풍펜션민박
- 주소: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1길 14-3
- 전화: 010-9943-13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