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519회 스물여섯 목장딸 종횡무진 전혜화 의령 젖소목장 치즈 체험농장 위치 전길식 박말연 가족 연락처
1월 28일 금요일 밤 9시 50분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519회 '스물여섯 목장의 딸 종횡무진 혜화 씨' 편에서는 젖소농장을 운영하며 유가공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가족의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 상세정보는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남 의령, 젖소 농장을 운영하며 직접 만든 유가공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3년 전 부모님과 함께 일하게 된 전혜화(26세) 씨와 아버지 전길식 씨, 어머니 박말연 씨 가족은 치즈 체험농장을 진행 중이며 사람들이 와서 자연을 즐기며 쉬어갈 수 있는 치유농장까지 준비 중입니다. 목장 일을 하겠다며 열심히 하는 딸이 고맙긴 하지만, 아버지 길식 씨는 자칫 큰일이 나지 않을까 조마조마한 심정이다 보니 부녀가 티격태격하는 일이 잦아집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목장 상황과 유제품을 위해서는 소에 대해 아는 것이 기본이라는 생각에 하나씩 천천히 알려주려는 길식 씨지만, 혜화 씨는 하나를 가르쳐주면 둘 이상을 해버리려고 합니다. 천천히 하나씩 일을 늘려가며 재미를 붙여야 오래 지치지 않을 텐데, 한번 성공을 맛봐서 그런지 종횡무진인 혜화를 보며 저러다 탈 나지 않을까도 걱정이 되는 아버지와 뭐든 잘 해낼 수 있다는 딸 혜화 씨, 사소한 문제부터 큰 입장차이까지 계속되는 부녀는 과연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승승장구하는 목장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사노라면 519회 업체 정보
※ 업체 사정으로 인해 내용과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확인 바랍니다.
- 상호 : 야베스목장
👉 위치/연락처 [확인하기] - 딸 (전혜화)
📞 010-2650-1027 - 목장 홈페이지
👉 [바로가기]
많이 본 글보기 ▼
휴먼다큐 사노라면 강원도 인제 배순옥 최원명 모자 두부가게 45년 산골 두부집 노포 식당
* 업체 및 인물 /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 이미지출처: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댓글